맛집

[경주] 보문단지 낙곱새 맛집으로 유명한 낙지마실

짐콩콩 2022. 8. 12. 07:2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저는 경주에서 두번째날 점심은
보문단지에서 낙곱새를 먹었습니다

보문단지에는 칼국수 순두부 낙곱새 등
많은 맛집이 밀집해 있어서 점심메뉴
고민이신분들은 여기오셔서 아무곳이나
들어가셔도 성공하실거예요~~


[낙지마실]
📍매일 11:00-21:30
📍단체석 예약가능 / 포장가능
📍경북 경주시 북군길 9


제가 낙곱새를 먹기위해 방문한 곳은
이미 맛집으로 소문난 낙지마실입니다
11시의 이른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가게안은 손님들로 가득 차있었어요


차를 이용하셔서 낙지마실 방문하시는 분들은
공용주차장 두곳이있고 주차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시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낙지마실은 낙곱새이외에 해물이 많이 올라간
낙지해물전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게출입구 우측에는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놓여져있어서 기다리시는 동안 손을 닦고
먹을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ㅋㅋㅋㅋ


오픈런해서인지 웨이팅없이 입장했습니다

입구에는 방송출연했던 자료사진 및
유명연예인의 싸인이 걸려있습니다


자리에 앉아 태블릿을 이용하여
낙곱새 낙지해물전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낙곱새주문시 밥포함 되어있지 않아
밥은 추가주문하셔야합니다


💜잠시후 나온 납곱새💜
끓기 시작하면 양념장을 잘 풀어주셔야합니다


지금은 색이 진하지 않지만 점점
국물이 졸여지면서 빨갛게 변합니다!!
한국인은 빨간맛🔥🔥


사이드에 함박스테이크가 있어서 주문했는데
귀여운 감튀도 같이 나와요
어린이와 같이 방문하시는 분들은 맵지 않은
함박스테이크 주문하시면 딱이실거예요


낙곱새에 넣어먹을 우동사리도 추가해주고
한상 가~~득 채워졌어요
모두 항공샷 찍겠다고 기립 ㅋㅋㅋㅋㅋㅋ


기본 밑반찬은 부추무침 콩나물 계란찜
두부김치 동치미 샐러드 등이 나오는데
동치미랑 두부김치 완죤 맛있어요!!!!


추가필요한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근데 기본 찬으로 나온게 전부있지는 않아요..
계란찜이랑 두부김치 맛있어서
더 가지러 갔지먼 놓여있지 않았습니다😭


식사를 다하고 나왔는데 대기실이
가득차 있어요...🫢🫢
웨이팅...화이띵..💪🏻

#경주맛집 #경주점심 #경주여행 #경주낙곱새 #경주낙지해물전 #황리단길밥집 #황리단길맛집 #보문단지맛집 #보문단지식사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