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신세계백화점 브런치맛집 익선잡방

짐콩콩 2022. 8. 16. 00:0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항상 점심에 다이어트한다며 식단하다가
오랜만에 신세계백화점에 다녀왔어요
생각해보니 대전신세계 세번째 방문이였습니다


대전신세계백화점에서 점심먹으려면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는 말에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서울에서도 줄서서 먹는다는
익선잡방이 대전신세계에도 있다는 말듣고
익선잡방으로 픽-!✨

그리고 바로 예약해버렸습니다~~
네이버예약으로 예약가능합니다

익선잡방으로 향하는 도중 신세계안에 커다랗고
귀여운 알록달록 곰인형이 눈에보였습니다
저도 아이들처럼 사진찍고 싶었지만
예약도 했고 나의 점심시간은 짧고 소중하니
여기에 시간을 쓸수없어 쿨하게 지나가기
(사실 쿨하지 못해 미안해🥹)



[익선잡방]
📍매일 10:30-2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 대전신세계백화점 Art&Science 6층



대부분 음식점이 오층에 몰려있지만
익선잡방은 6층입니다!!!!!

익선잡방의 메뉴판입니다.
샐러드와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오믈렛,
에그베네딕트, 프렌치토스트
등 다양한 브런치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셋트메뉴로 주문시 조금더 저렴하게
드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먹을준비는 언제나 준비완료~

메뉴판을 보다가 각 1메뉴 1음료에
샐러드 1개를 주문했는데 직원분께서
"혹시 저희매장은 남은음식 포장안되는데
다 주문하시는거 맞으시죠..?"
라고 여쭤보셨어요..

"네..." 라고 대답하면서
음.. 대체 양이 얼마나 많길래?🤔🤔
라는 생각에 방금전나간 옆테이블을 보았는데..
음식을..많이.. 남기셨더라구요.. 또잉..😅

헙 양이넘 많은가? 했는데
자세한건 아래에서 말씀드릴게요
👇👇👇👇👇👇👇👇

각 취향에 맞게 다양한 음료를 주문했어요
탄산수 라임에이드 아메리카노
넘나 다른느낌이죠 ㅋㅋㅋㅋㅋ

부라타치즈샐러드 16,500원


따끈따근한 식전빵과 찍어먹을 오일이 나오고,
뒤이어 첫번째메뉴 부라타치즈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진한 우유의 고소함을 느낄수 있는 부라타치즈와
상콤 달달한 바네가 드레싱에 토마토를 곁들이
샐러드로 진짜이건 안먹어보면 몰라요

이걸 먹으니까 새콤달콤한 토마토가 입맛을
돋게해서 괜히 더 배가 고픈기분이... 들었어요....
어여 음식아 나와라~~~

감바스오일파스 19,000원

두번째로 나온 감바스오일파스타

새우가 아래사진처럼 이쁘게 플레이팅 된지 모르고,
우선 나오자마자 찍고본 사진 ㅋㅋㅋ
새우안찍냐며 접시돌려주셔서 이쁘게 찍었어요


루꼴라와 새우 마늘이 많이 올라간 오일파스타로
감칠맛 나고 완전 맛있었어요

❤️익선잡방에서 제 원픽입니다❤️

하몽 부라타 브리오쉬 토스트 21,000원

짭쪼름한 하몽과 달콤한 브뤼오쉬,
부라타치즈랑 루꼴라..(?)
주문하기 전에는 어떤 조합이지?
하면서 사실 궁금함이 좀더 컸던 메뉴인데

오... 이렇게 어울린다고?
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단짠단짠✨

어쩌다보니 브라타치즈러버 티냈네요 ㅋㅋ

먹다가 든생각인데,
모든 요리마다 루꼴라가 계속 올라가요!

마스카포네치즈오믈렛 18,000원

마지막메뉴는 마스카포네치즈오믈렛입니다

익선잡방의 시그니처메뉴로 오믈렛안에
마스카포네치즈와 버섯필링이 가득들은
부드러운 오믈렛으로 루꼴라,
버섯구이, 크로와상이 같이 나옵니다.

카운터 쪽에 일회용 치실과 일회용 앞치마가
놓여져 있습니다 결제할때 발견ㅋㅋㅋㅋ

주문할때 직원분께서 양 많을것같다며 놀라셨지만,
개인적으로 놀랄만큼 양이 많지 않았어요
옆테이블도 왜그렇게 많이남기셨을까요..?
오히려..음 배가 덜 불렀던걸요 헤헤

익선잡방 가격은 조금 비싼감 있지만
깔끔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대전신세계점심 #대전신세계맛집 #대전브런치 #익선잡방 #대전익선잡방 #대전브런치맛집 #대전오믈렛 #대전부라타치즈 #대전맛집 #대전데이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