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서울] 이태원 멕시코음식점 타코맛집 바토스

짐콩콩 2022. 8. 18. 07:53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이번달 친구생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기로 했는데 다들 이런거죠ㅠㅠ?
"나와-!" 하면 편의점이나 집앞 카페에서라도
만나서 수다라도 하고싶은데, 각자 사는 지역도
일하는 시간도 다르다보니... 이렇게 생일인
달에라도 만나야 볼 수 있더라고요😭😭

이번에는 서울에서 살고 있는 친구 생일이여서
서울에서 만나기로 했고 이태원 놀러갔어요!

처음 친구들이랑 만난역이 녹사평역이였는데
카페가려고 이태원역으로 걸어가면서
"오잉 저기는 엄청크네 뭐파는곳이지?" 하고
지나갔는데 여기로 저녁을 먹으러 올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곳은 멕시코음식점 타코맛집 바토스 입니다


[바토스]
📍매일 11:30-22:00
📍월-목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15길 1, 2층



바토스는 살짝 언덕을 올라가면 있습니다
야외테라스자리도 있었지만 비가오는관계로
덥고 습해서 실내로 총총 들어갔어요
선선한 날씨 좋을때는 야외에 앉아서
맥주랑 타코먹으면 최고 일것 같아요😝😝


5시경 방문했는데 들어가자마자 웨이팅하시는
분들이 많이계셔서 바로 웨이팅 접수 했습니다!!!!


웨이팅 자리가 있어서 여기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에어컨 바람은 안와요😭😭
기다리면서 뭘 먹을지 메뉴를 골라보았습니다


주 메뉴에 하나씩은 시켜서 맛은 봐야하니
스타터에서 하나, 퀘사디아 하나
메인타코에서 두개 골랐습니다


대기순번이 되어서 안으로 들어가보니
매장이 진짜~ 넓습니다!!!
그런데도 이렇게 웨이팅이 있다니🫢
근데 단체석의 경우 예약이 가능한지
예약석 푯말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우선 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가서 넘 행복🥰


저희가 안내받은 자리는 폭신한 쇼파의자로 된
6인용 테이블로 매우 넓었습니다

근데 벽쪽 첫번째 자리이여서 인지
테이블에 비해 쇼파는 살짝 좁았습니다🥲
등 기대어도 폭신✨ 엉덩이도 폭신✨
등받이 쪽엔 가방 올려 놓아도 될정도로 넓습니다


더위가 더위인 만큼 시원하게 각 1맥 한잔씩
하기로 하고 주류메뉴판을 보는데,
빨간색 글씨가 베스트여서 술안못인 저희는
라즈베리 맥주 4잔과 망고샨디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나초입니다
소스는 두가지종류로 바삭한 나초를
찍어먹어보니 둘다 잘어울리고 맛있어요👍🏻
배고팠던 저희는 먹고 또 리필했어요 😝
무료로 리필 가능합니다✨


주문한 다섯잔의 맥주가 나왔습니다
망고샨디 설명에 조금 매콤한 맛이 있다고해서
으잉?🤔 했는데.. 망고맛 진짜 강하게나고
(살짝 망고링go 맛 ㅋㅋㅋㅋ)
매콤함은 전혀 없었습니다!!!!
🍻맛있어요 무조건 시키세요🍻


✨짠✨
김치 까르니따 스프라이즈가 제일 먼저 나왔습니다
사실 이 메뉴를 주문 할때 김치랑 감자튀김..?
무슨 맛이 날까 ? 했는데 완전 대박입니다
왜 베스트메뉴인지 먹어보면 바로 알수있습니다


아삭한 김치랑 양파가 들어가고,
감칠맛과 식감을 더해줄 돼지고기랑 고수
소스로는 핫소스와 사워크림소스

이걸 뭐라고 설명해드려야할지 모르겠지만
소스도 완전 다른 느낌의 두소스가 들어가는게
진짜 묘하게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두번째로 나온 소고기가 들어간 타코와
새우가 들어간 타코가 나왔습니다


타코는 각 한개씩 맛보기로 주문한 메뉴로
소고기와 새우중 저는 새우를 먹어보았습니다
새우위에 잘게 다진 토마토와 샤워크림소스가
올라가서 상콤함이 느껴지는 맛이 최고였습니다
개당 오천원 정도로 가격은 조금 있는 편입니다


다음은 먹다보니 조금은 모자라서 안시켜본
메뉴중 하나인 브리또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브리또 세가지맛 모두 주문했습니다)

바토스는 타코와 브리또 모두 맛은 있는데
전체적으로 가격은 조금 있었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이태원맛집 #이태원타코 #이태원역맛집 #이태원브리또 #이태원맥주 #바토스 #이태원바토스 #이태원멕시코음식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