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월평동 고기비빔국수 맛집 제주둘레국수

짐콩콩 2022. 9. 5. 00:08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닭가슴살과 단호박으로 식단하다가
오랜만에 밖에 나가서 제주고기국수 먹고왔습니다

대전와서 점심을 밖에서 먹은건 다섯손가락안에
꼽는데 이집 정말 맛집이더라구요!!


그곳은 바로 #제주둘레국수 입니다


[제주둘레국수 월평점]
📍매일 11:00-21:30
📍대전 서구 청사로 130 청사로프라자



제주둘레국수는 70년 전통의 자연햇살로 말린
전통국수와 10시간 이상 정성껏 끓여낸 육수를
사용하고 밑반찬으로 나오는 겉절이는 18가지
양념으로 버무리고 된장은 직접 개발하였습니다


📍전메뉴 포장 가능합니다
배가고프니 안으로 빨리 들어가 보겠습니다🥹


제주둘레국수의 내부는 넓지 않은 작은 공간이지만
닷지 자리와 2인테이블로 구성하며 좁은 공간에
많은 인원을 수용 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평일 점심 먹으러 11시 30분경 방문했을때,
닷지자리만 남아있고 테이블은 저희가
마지막으로 웨이팅이 시작되었습니다


위에서 설명 드렸던 겉절이와 된장,
고추가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제주둘레국수의 메뉴판입니다
주메뉴는 고기국수와 고기국밥이며 사이드메뉴로
물만두, 돔베고기와 미니족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방문전 리뷰를 보니 비빔국수가 맛있다고해서
저는 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아!!
그리고 1인 1그릇 주문시 공기밥은 무료입니다
대신 셀프입니다☺️


비빔국수만 먹기는 아쉬워서 물만두를 주문해
메인메뉴가 나오기전이 쉐어해 먹었습니다
겉은 쫄깃 안은 고기육즙 가득..🥰


그냥먹어도 맛있는데 간장찍어먹으니
더더 맛있는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ㅋㅋㅋㅋ
식단하다가 외부음식먹으니까 입맛이 싸악
돌더니 물만두 제가 절반은 먹은것 같습니다😅


✨짠✨
주문한 고기비빔국수가 나왔습니다
완전 푸짐하게 담긴 비빔국수와 그위를 자리잡고
있는 돔베고기, 참나물(?) 김과 파입니다


비빔국수를 주문하시면 고기육수를 같이주시는데
따듯하면서 깊은 육수맛이 지대로입니다👍🏻
육수 맛보고 고기국수와 고기국밥도
진짜 맛있을것같은 생각이 빠빡🔥


제가 주문한 고기비빔국수는 맵거나 짜지 않은
비빔소스가 면발과 따로 놀지 않고 잘어우러지고
소스가 살짝 새콤해서 입맛을 돋구어줍니다

면빨은 얇은 면이 아닌 살짝 도톰한 면발로
쫀독한 식감이 너무 입에 찹찹 붙어요🥰

돔베고기 한입 크기로 찢어서 비빔국수와
돌돌 말아서 먹고 파와 참나물과 함께 먹으면
한그릇 순삭입니다

왜 비빔국수를 추천했는지 한입먹어보고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간 언니가 주문한 고기국밥 입니다
고기국밥 얼큰한맛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는데
기본맛 시켜도 조금 얼큰하다고 하셨습니다!

아! 그리고,
따로국밥 아니고 안에 밥이 들어가 있습니다

제주둘레국수는 점심 핫플장소로 웨이팅이 있지만
국수여서 회전률이 참 빠르고 닷찌자리가 있어서
혼자서 식사하러 오기도 참 좋은 가게입니다

고기비빔국수 완전 추천합니다👍🏻

#월평동점심 #둔산동점심 #월평동국수 #월평동비빔국수 #제주둘레국수 #월평동맛집 #둔산동맛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