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껍데기와 주먹구이가 맛있는 뚱돼지주먹구이

짐콩콩 2022. 9. 6. 00:0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일하다가 급급급 !! 번개로 대전청사 근처
뚱돼지주먹구이에 다녀왔습니다
뚱돼지 주먹구이는 이동네 사람들은 이미
맛집으로 알고 있다고 해서 들어가기전
혹시 아는 사람 있나 눈레이저 쏘고 들어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은근 낯가리는 성격😅


[뚱돼지주먹구이 청사점]
📍영업시간 모르겠으나 점심저녁 다하세요
📍대전 서구 청사로 160


뚱돼지주먹구이집은 점심에 백반식사,
저녁엔 주먹구이드시러 많이 오신다고 합니다


내부는 작은 공간이지만 4인테이블
6-7개 비치되어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배가고프니 언넝 안으로 들어가 구석탱이에
자리잡고 앉아 메뉴판 스윽 보기☺️


뚱돼지주먹구이집의 메뉴는 두가지입니다
주먹구이와 항정살!!
이번에 방문해서 두메뉴 모두 맛보았는데
✨개인적으로 주먹구이 완전 추천드립니다✨

고기 외 식사메뉴와 곱창전골도 판매하고
있습니다만, 저녁에 방문했더니 올 테이블
주먹구이를 드시고 계셨습니다
#주먹구이맛집


기본 밑반찬으로 셋팅되는 파채와 양배추샐러드,
큼지막한 무김치와 무채김치와 고추쌈장 백김치
명이나물 양파초절임 편마늘이 나옵니다

무채김치는 우리가 알고있는 무생채 맛이 아닌
JUST 무채김치인데 진짜 맛있습니다👍🏻
고기의 느끼함 잡아준다고 해야할까요?!


✨짠✨
주먹구이 3인분이 나왔습니다
맨 왼쪽에 올라간건 돼지껍데기로 판매하지
않고 있어서 메뉴판에는 없지만 사장님께서
고기 내어주시면서 같이 서비스로 올려주십니다

일반적으로 구워먹던 돼지껍데기가 아니죠!!
저도 먹어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침고여요 추릅...🤤


달궈진 불판위에 주먹구이와
편마늘을 올려 맛있게 구워줍니다
주먹구이가 기름이 조금 있는 편이여서
특유의 부드럽고 고소한맛이 일품입니다..🥰

살짝 삼겹살과 항정살의 중간느낌(?)으로
최근 먹었던 고기중에 무조건 일등입니다


우선 그냥 아무것도 같이먹지 않고 주먹고기만
맛보았는데 입에서 살살 녹아요...❤️
상추위에 무채김치와 함께 먹었는데
아삭하면서 매콤한것도 잘어울립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같이주신 돼지껍데기

얘 뭘까요..?
껍데기의 특유 쫄깃함이 있으면서,
고기의 식감과 맛도 나는 껍데기라고 해야할까요
이걸 맛으로 어떻게 표현해야 다 전달될지
매우고민될정도인데 진짜 최고입니다😝

📍껍데기 오래 구우면 딱딱해서 이아프니
딱 고기 굽기처럼 적당히 익혀 드셔야합니다


껍데기랑 주먹구이 명이나물에도 싸먹고
묵은지와 파채와 함께 먹고~~
계속 입속으로 뱃속으로 슝슝


추가로 궁금해서 주문한 항정살입니다
같이온 언니가 이집 단골이기도 하고,
껍데기 좋아하는걸 사장님이 아셔서
껍데기를 왕창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

항정살도 매우 맛있지만,
갠적으로 주먹구이가 최고예요 ㅋㅋㅋ


처음에 주먹구이3인분에 항정살 추가주문하고,
또 주먹구이 추+추가 주문한거.......
두명이서 먹은거.........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뚱돼지주먹구이 집이 왜 이미 맛집으로
소문났는지 드셔보면 아실거예요
저는 배불러서 차마 식사류는 못먹어보았지만
옆테이블의 찌게 스멜~ 맡아보니
식사도 무조건 맛있을 냄새인것으로 보아
고기 먹다가 청국장이나 된찌 김찌로
식사하면 완전 완벽 합니다🥰

#둔산동고기 #월평동고기 #대전고기 #대전맛집 #뚱돼지주먹구이 #대전주먹구이맛집 #둔산동맛집 #월평동맛집 #대전청사맛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