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제주] 웨이팅이 없어서 놀랬던 제주도런던베이글 방문후기

짐콩콩 2023. 11. 29. 14:56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아마 제 블로그를 보신 분들은 아시다시피
저는 런던베이글을 넘나 좋아합니다.

지방사람이다보니 압구정에 볼일 있을때는
정말 왕창 10만원어치사오는 저인데,
제주도에 갔으니 제주도런던베이글도 가야죠..
누가보면 런베친자..ㅋㅋ
하지만 런베친자 부정못합니다.ㅎㅎ


정말정말,
이건 정말 운이라고 생각했어요.
항상 언제나 가도 사람많아 웨이팅 필수인
포장과 매장내 식사가 웨이팅 없다고.?

하.. 미친것
이러면 더 미친듯이 쓸어 담아야지!
❣️제주도 2박3일여행하면서 2번방문한건 비밀..


런던베이글은 동쪽 위쪽에 위치하고 있고,
유명한 카페 공백, 서울에서 유명한 몽탄,
런던베이글, 레이어드카페가 나란히 있습니다.

웨이팅 하시는 분들을 위해 가게앞에는
웨이팅 의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 주차는 맞은편 공영주차장있는데
정말.. 잠깐 세웠는데도 2,500원 받아요
30분당 2,500원이거든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조랑말~
귀여운 조랑말 하나 겟하고 싶었지만
참아야하느리라..!


런던베이글 에코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듯한 우드느낌 너무좋아♥️


저의 최애매뉴 포테이토치즈.. 넘 맛있어요
저의 진짜 런던베이글 원픽이예요.
한번가면 진짜 무조건 6개는 사는편입니다.

이번에도 당연히 삿쥬.!


안에 크림치즈가 가득들어있는데
다른 베이글들도 있지만
먹어보니 개인적으로 저는 기본형이
젤 쫀독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이것도 많이 사가시던데,
맛잇나요!?


이번 방문에서는 바질베이글, 올리브베이글,
치즈감자베이글, 블루베리베이글,
어니언베이글, 소금빵베이글 샀는데
진짜 맛없는거 하나도 없이 다 맛있었어요.


취식 가능한 매장은 진짜 서울과 비교불가
엄청나게 큰 공간이 있습니다.


구매하시는 매장에서 나와
우측계단을 내려가면 공간이나오는데,
이렇게 뷰가 오션뷰예요.

제주 런베 빵만드시는 제빵사분들도
이런뷰를 보시며 만드시겟죠?
부.럽.다.


제주도 특산물중 하나라고 생각이들정도로
돌아올때 공항에서보니
다들 런베하나씩은 들고 있으시더라구 ㅋㅋ

제가2일 방문해본결과,
다들 제주도 오시면 런베도전하셔도
충분히 구매가능하십니다.

#런던베이글제주 #제주런베웨이팅 #런던베이글예약방법 #런던베이글웨이팅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런베 #런던베이글뮤지엄제주점 #제주런던베이글주차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