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요리] 전자레인지 십분 다이어트 요리_팽이버섯오트밀계란닭죽

짐콩콩 2022. 2. 11. 19:5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재료는 매우 간단합니다!
사실 팽이버섯은 식감을 위해 넣은것이기 때문에
굳이 없어도 만드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오트밀 30g을 준비합니다

팽이버섯  50g을 준비합니다

(오트밀 담았던 그릇이여서 조금 가루가 있네요🥲)

오트밀30g에 우유 100ml를 붓고
전자레인지에 2-3분 돌려줍니다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주기위해 저는 우유를 사용했지만
기호에 맞게 두유/아몬드브리즈를 사용하셔도 맛이 좋습니다)

SMALL

오트밀이 조금 불어났습니다~

그위에 다진 팽이버섯과 계란 하나를 톡!

계란과 팽이버섯이 잘 섞이게 쉐킷

다시 전자레인지 3-5분을 돌립니다
촉촉한 식감을 원하시면 계란만 익을 3분
포슬포슬한 식감을 원하시면 5분 돌려주세요

저는 포슬포슬한 식감을 위해 오분 해주었습니다!
우유를 넣어서 매우 고소하고 부드러워요👍🏻

그위에 닭가슴살을 찢어서~
간장과 참기름 조금 뿌려주고
파슬리로 톡톡 데코해주면 끝!⭐️

부드러운 식감과 오트밀의 포만감
닭찌를 먹어주어 단백질을 놓치지 않고
영양 밸런스 맛 쉬운조리법 어느하나 부족함 없는
팽이버섯 오트밀 계란 닭죽 입니다

1인기준 377칼로리로
탄수화물 30 단백질 36 지방12
균형있는 식단 정말 다이어터에게 딱 좋습니다❤️

저는 식단으로 닭찌와 고구마를 주로먹다가
이렇게 특식 먹어주면 다이어트 욕구뿜뿜-!
의지가 조금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종종 이렇게 요리법 가져올게요
모든 다이어터분들 화이팅👏🏻👏🏻💪🏻

#다이어트요리 #다이어트음식 #다이어트식단 #오트밀요리 #다이어트 #식단만들기 #오늘의저녁 #다이어트메뉴 #팽이버섯요리 #팽이버섯오트밀계란닭죽 #계란밥 #전자레인지요리 #집밥 #오트밀레시피 #닭가슴살요리 #닭찌요리 #닭가슴살레시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