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일상] 하남 오투닭갈비 & 을왕리 가리비찜 완도조개구이

짐콩콩 2022. 10. 3. 00:17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친구만나러 오랜만에 하남에 다녀왔습니다.
하남 진짜 살기 좋을것 같단 생각이 가득가득~
인프라가 좋아서 생활하기 좋아보였어요.!

점심쯤 대전에서 하남으로 출발해서
저는 운전하면서 김밥을 사먹었는데
친구는 늦잠자느라 밥을 못먹었다고해서
만나자마자 밥먹으러 갔습니다.!

세시쯤 만났다보니 대부분 브레이크타임이여서
원하는 메뉴를 먹기엔 힘들었어요..🥹

그래서 그냥 브레이크타임 없는 집으로
들어가자해서 들어온 #오투닭갈비 입니다.


오투닭갈비는 닭갈비와 치즈닭갈비
낙지닭갈비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통 치즈닭갈비 하면 치즈사리추가하여
주문하는것보다 원래 메뉴가 조금 저렴하던데..
이곳은 기본닭갈비에 사리추가하는
비용과 동일해서 의미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닭갈비에 원하시는 사리추가해서 드세요~

📍그리고 맵기조절 가능합니다.


기본 밑반찬으로는 샐러드와 마카로니 피클
어묵볶음이 나오고 개인당 오이냉국을 주십니다.


잠시후 주문한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기본닭갈비4인이 치즈사리2개 고구마사리
라면사리를 추가했습니다.

닭갈비는 조리가 다 된 상태로 나와서
기다리지않고 나오자마자 먹을수 있습니다.


조금씩 앞접시에 덜어서 뇸뇸
💜맛있어요💜


뒤적뒤적해도 라면사리가 보이지않아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추가해주셨어요!


쇽쇽쇽~~~
고수의 손길로 원래 같이 나왔던것과 같이
라면사리 추가해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분명 김밥을 먹었는데, 왜 또 들어가는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갈비 먹고 열심히 놀다가,
드라이브겸 야식먹을겸 을왕리로 향했습니다.

을왕리해수욕장 이렇게 핫했나요?
진짜 늦은 시간이였는데 사람들이 장난아니게
많이 몰려있더라고요...

우선 그건 모르겠고!
가리비찜이나 먹으러가자!
가리비 맛있을 철이라구우~~😝


조금씩 앞접시에 덜어더니 면 순삭!


그리고 뒤이어 나온 가리비찜 특대입니다.

가리비찜은 소 중 대 특대 사이즈가 있었는데
4인이라서 대 주문했더니 부족할거란
사장님 말씀에 특대로 변경했어요!


오동통하고 큼지막한 가리비가 잔뜩!
조금 짠맛이 있을까? 했는데
이게뭐람..???
왜이렇게 부드럽고 달달한거예요?


최근에 친구들한테 가리비찜 먹고싶다고
징징 거렸는데 완전 맛있게 클리어~~~
글쓰고 있는 지금도 먹고싶은데 어쩌죠ㅠㅠ
또.먹.고.싶.다.

을왕리해수욕장바로 앞에 조개구이 판매하는
식당이 쭈욱~ 있는데 아무래도 같이 영업하다보니
가격이나 맛이 비슷비슷 할것 같긴합니다!

#하남오투닭갈비 #하남닭갈비
#을왕리가리비찜 #을왕리조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