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청국장과 낙지볶음이 맛있는 시골길

짐콩콩 2022. 10. 4. 00:2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아마 많은분들이
아시고 계실 수도 있는 집입니다.

그곳은 바로,
낙지볶음을 판매하고있는 시골길입니다.
시골집은 저의 오래된 단골집으로
전국 곳곳에 체인점이 있는것으로 알고있어요.

갈때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득가득 채워져 있는것 같아요~~


[시골집 내륙본점]
📍영업시간 11:00-21:3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연중무휴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61


많은 체인점 중에서 오늘 블로그할 집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내륙본점집입니다.

주로 시골길은 천안에서 많이 방문했는데,
이제는 대전시민이 되었으니 대전포스팅~😝
대전이 본점인거는 처음알았군용!!


시골길은 단일메뉴 낙지볶음입니다.

주문은 2인 이상부터 주문 가능하며,
주문시 공기밥과 소면사리, 청국장이
포함되어 같이 나옵니다.
(물가가 올라서 가격도 많이 올랐죠😭)


낙지볶음에 들어가는 메뉴인 낙지 양파 마늘과
청국장의 성분에 대하여 설명되어 있습니다.

낙지와 청국장이 몸이 좋다는건
아마 대부분 알고 있는 사실일거예요~❤️


낙지볶음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는,
첫번째, 낙지볶음과 밥을 비벼 드세요.
두번째, 취향에 따라 콩나물 각종나물을
넣어 낙지볶음과 밥을 함께 드세요.
세번째, 낙지볶음 안에 소면을 드셔보세요.

제가 맛있게 먹는방법은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주문후 기본 밑반찬으로 서브되는
미역초무침 무채 콩나물 백김치입니다.

낙지볶음이 매워 밑반찬은 자극적이지 않은
밑반찬을 위주로 나옵니다.


✨짠✨
주문한 낙지볶음이 나왔습니다.
나오자마자 불향이 솔솔~~~~

2인분인데 엄청 푸짐하죠!!!


그리고 뒤이어 청국장도 같이 나왔습니다.

사실 저는 낙지볶음보다 이 청국장 맛이
생각나서 시골길을 방문하는 사람이예요...

진짜..진짜..진짜...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골길... 낙지볶음 맛있는데
청국장이 진짜 최고 말할수 없어요❤️❤️


낙지볶음은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낙지를 자를때 색이 많이 매워보이지 않아서
오잉 오늘은 안매워보이는데? 했는데
먹다가 입에서 불나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겉모습을 보고 판단하지말자🫢)


청국장은 개인앞접시에 덜어서
먹기좋게 식혀줍니다.

(청국장 안에 들어있는 두부가 부드럽고
청국장 향이 진하면서 국물의 양이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 양으로 최고예요...😭)


그럼 먹을 준비 끝🥰


공기밥 위에 자른 낙지볶음을 올려준후
비벼 드시면 되시는데,
저는 낙지를 좀 더 잘게잘게 잘라준후
밑반찬으로 나온 무채를 넣어주고 비벼줍니다.
(콩나물도 함께 넣어주면 맛있습니다.
저는 콩나물을 좋아하지않아 생략😅)


그리고 미역초무침과 함께 먹어주면
낙지의 매운맛 중화시켜주면서
새콤함이 매콤함을 만나
더더더 입맛을 돋구어줍니다.🥹

침고이는 맛 ...
생각나는 맛...

맛있는 청국장 하나 추가하고
공기밥 하나추가해서 클리어했습니다.

여담이지만 시골집오면 낙지볶음 냄새보다
청국장 냄새가 몸에 베여 나올때가 많다는🥲


매운맛을 뱃속에 넣어 주었으니
매운맛을 중화시켜주기위해
베라가서 후식으로 아스쿠림 하나씩 먹어주면
넘나 완벽한 식사입니다💜

청국장과 낙지볶음이 맛있는 시골길 추천합니다

#시골길 #대전청국장 #대전낙지볶음 #대전시골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