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탄방동 분위기맛집 뇨끼맛집 디카르네

짐콩콩 2022. 10. 25. 06:4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친구가 천안에서 대전에 놀러온다는 말듣고
무엇을 먹으러 어디로 가야하나~~
열심히 검색하다가 비주얼보고 반한 양식점이
있어서 이곳에서 친구와 만나기로 약속했습니다.


그곳은 바로 탄방동 5번 출구에 위치한
디카르네 입니다.


[디카르네]
📍영업시간 11:3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8: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대전 서구 문정로60번길 52



실내로 들어갔는데 분위기 무엇🫢
진짜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음식맛의 기대도 상승..!
친구보다 먼저 도착해서 이곳저곳 사진찍었습니다.


테이블 옆 쪽으로는 가방및 소지품을
올려놓을 수 있는 선반도 있어서 최고입니다.


와인부터 음료 등 냉장고에 가득!
(제로음료 있었으면 좋겠다..🥹)

라벨에 맞춰 완전 깔끔하게 나란히
정리된 모습이 맘에 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 위에는 식기가 셋팅되어 있습니다.


친구 언제오나~~


디카르네 분위기가 진짜 좋습니다.

근데 아쉬운점은 물이 뜳으면서 씁쓰름한게
보리차아니고 무슨맛인지 모르겠어서
한입먹고 안마셨어요...🥹


디카르네 메뉴판입니다.
단일메뉴 주문가능하고, 셋트메뉴도 있습니다.
셋트메뉴는 부르스케타 2피스와
감자뇨끼 스테이크버섯샐러드이 나오고
리조또와 파스타에서 택1 가능합니다.

저희는 셋트메뉴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기본찬으로 서브된 피클
느끼하지 않아서 피클에 손이 가지 않았습니다.


식전빵으로 제공된 따듯한 바게트와 버터로
저는 진짜 버터가 맛있어서 감탄하는데
친구는 아무맛도 안난다고 말하는..
(너가 버터 더 많이 올려서 먹었쟈냐...)

아무래도 제가 평소식단을 해서 맛을 좀 더 잘
느끼는것 같다고 판단했습니다.


✨짠✨
부르스케타와 뇨끼가 바로 나왔습니다.


바게트위에 크림치즈가 가득올라가고,
그위에 루꼴라 드라이토마토 살라미가 올라가고
다른 하나는 피칸 피스타치오 견과류가 올라갑니다.


사이좋게 나눠먹으려고 자르는중-ing..


와..
와..
와..
살라미와 드라이토마토의 조합 미쳤..🫢
고소한 견과류와 크림치즈는 말해뭐해~

아주 입맛을 돗구어주는게 스타트 너무 좋아❤️


진짜 대전에 친구 놀러온다고하면 이집
무조건 데리고가야겠단 생각 뽜악-!
싫어할 수 없는 맛입니다.. 정말~~🥹

(플레이팅도 이쁜데 사진에 안담겨서 속상)


자자..
뇨끼 맛보겠습니다.
최근에 뇨끼맛집이라고 방문했다가 실망했던
기억이 있어서 조금 기대가 되었습니다.


꾸덕한 듯해 보이는 크림과 겉이 바삭해 보이는
뇨끼, 그위에 드라이한 햄이 올라갔습니다.


한숟가락 떠서 입에 쏘옥 했는데..
와..
✨환상✨

겉은 살짝누른듯 바삭한식감에 안에는 쫀뜩!
그리고 크림이 짭쪼름한 맛으로
입으로 계~속 들어갔습니다.

친구도 완전 맛있가며 극찬했습니다.


뇨끼에 감탄하는동안 스테이크버섯샐러드가
나왔는데 크기와 비주얼 압도적..
스테이크 두께와 양에 한번 놀라고


스테이크 맛과 굽기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그리고 안에 들어있는 발사믹에 졸인 버섯이
쫄깃하면서 새콤한게 너무 잘어울렸습니다.
이 버섯 덕분에 피클에 손이 안간거일지도~


그리고 샐러드옆쪽에 홀그레인소스가 있는데
평소 먹었던 홀그레이소스와 달리
톡톡 터지는 식감이 예술입니다.


이 메뉴는 파스타와 리조또 중 택 1한 메뉴로
양지 라구 파스타입니다.


일반 파스타면이 아닌 납작한 파스타면으로
그위에 잘게 자른 양지가 올라갑니다.


파스타면 위에 양지와 루꼴라올려서 뇸~

일반적으로 생각한 라구맛은 아니였고
파스타면이 조금 불어서 개인적으론
다른 파스타 주문할껄 그랬나?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치만 다른메뉴가 너무 맛있어서 합격!


파스타 남기고, 샐러드 스테이크 다 골라먹고
뇨끼 아주 싸악싸악 비운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뇨끼 맛집!!!

#디까르네 #탄방동데이트 #탄방동맛집 #대전뇨끼맛집 #탄방동뇨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