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국물이 진하고 깊은 괴정동 곱창전골 맛집 양현담

짐콩콩 2024. 4. 29. 09:4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날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는건
저뿐인가요ㅠ?

다음날 대전에서 시험 있는 친구는
저랑 만나기도 하고 시험도 보러올겸
대전으로 놀러오기로 했는데
비도오고 그래서 곱창 전골 먹으러 왔습니다.


[양현담]
📍영업시간 11:00-23:00
📍(주말 11:30오픈)
📍대전 서구 용문로 42 양현시티 1층


대전에서 곱창구이는 많이 먹어보았지만
곱창전골을 주 메뉴로 먹으러오긴 첨이예요
이곳저곳 검색해보다가 평이 좋은
곱창전골 맛집 양현담을 발견했습니다.


곱창전골맛집 양현담 입구 우측에는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차타고
내방하시는 분들 주차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괴정동 먹자골목 주차하기 넘 힘든거아시죠?
주차장있어서 어찌나 좋던지요 ㅎㅎ


매장은 정말 넓고 깨끗했습니다.
앉자마자 배고픈 저희는 테이블마다
올려져있는 테블릿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차돌곱창전골과 육전도 인기 있는
메뉴라고 블로그를 통해 보았지만
차돌과 곱창이 만나면 느끼하지 않을까?
싶어 곱창전골 주문했어요.!(꿀꺽)


양현담의 기본찬으로는 동치미와 어묵볶음
김치 깍두기가 나오는데
김치도 진짜 맛있고 동치미가 진짜
장난아니게 맛있습니다.
기본찬 맛보고 '아 여긴 그냥 무조건 맛집이다.'
라는 생각 드는거 아시죠ㅠ?

추가반찬은 셀프로 이용하시면 돼요😀


💕짠💕
곱창전골이도 고기가 조금 들어가고
버섯좋아하는데 버섯도 들어가있고
내용물이 완전 푸짐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곱창전골 소자로 주문했는데 양 나오는거보고
육전 주문 안하길 잘했다 생각했쟈냐용 ㅋㅋ


구워진 염통도 기본 찬으로 서브되었어요
쫄깃쫄깃한 식감으로 전골이 끓기전에
배고픔을 달래주었어요.


보글보글 야무지게 끓여주고
국물 한숟가락 했는데
크으 👀

친구랑 저랑 눈맞춤 ㅋㅋ
진짜 여기 왜이렇게 맛있어?
이러면서 폭풍흡입 시작했습니다.


테이블마다 고추다진것과 간장소스가
놓여져있는데 찍어먹으면
감칠맛이 더 올라가서 잘들어가요🐽


양현담 곱창전골 국물이 진짜 깊고
진하고 곱창도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양도 많아서 나름 대식가인 저희인데
국물에 볶음밥 먹었어야 하는데
넘 배불러서 못 볶아먹고 왔자나요.

담엔 3인이 가서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와야겠습니다
비오면 종종 생각나서 포장도 할것같은 이느낌~

#용문맛집 #대전곱창전골 #괴정동맛집 #양현담 #대전양현담 #대전곱창맛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