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꾸덕꾸덕 쫀득쫀득 브라우니 맛집 마롱슈와

짐콩콩 2022. 11. 3. 10:4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꾸덕꾸덕한 브라우니 맛집을 찾았습니다.
조카가 브라우니가 학교에서 나왔는데
또 먹고싶다면서 사달라고 전화왔어요~

전화까지해서 사주면 안되냐고 부탁하는데
❤️그롬 당연히 사줘야지❤️

둔산동 근처에 브라우니 맛집 검색해보다가
꾸덕한 제가 원하는 브라우니 비주얼 발견✨

출처 : 마롱슈와 배달의민족


비주얼 장난아니죠..?

제가 진정한 빵순이로서...ㅋㅋㅋㅋㅋ
망원동 유명빵집에서 판매하는 브라우니를
택배로 주문해서 먹은적 있는데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일년정도 구매해먹었던
그 브라우니와 비주얼 싱크로율 98.9999%인
곳을 대전에서 발견했지 뭐예요~?

그럼 당연히 사먹어야죠 ㅋㅋㅋ


매장구경할겸 직접가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너무 바빠진 업무덕분에
배달로 주문했습니다.!
브라우니 5종류 2개씩 주문했습니다.😝


이쁘게 포장되서 배달된 브라우니
완전 묵직한게 먹기전부터 맘에 들었습니다❤️


이건 브라우니 2구를 담아주셨는데
별도 포장비용 추가없이
이쁘게 포장해서 배달해주셨습니다.


선물용으로도 딱이죠??


이건 브라우니 4구입니다.

제가 주문해서 먹었던 망원동 브라우니크기
생각해서 마롱슈와에수 10개 주문 한거였는데
생각보다 완전 큰 브라우니였습니다.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땅콩쿠키를
서비스로 같이 넣어주신 사장님...
혹시 천사이신가요!?


마롱슈와 꾸덕브라우니 설명서입니다.

📍방부제와 팽창제가 들어있지 않아서 받으신
즉시 냉장 혹은 냉동보관해 주셔야 합니다.
📍주재료가 벨기에산 고급 초콜릿과 프랑스,
뉴질랜드버터로 이루어져 꾸덕하고
쫀득한 식감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밀폐용기에 냉장2일 냉동 3주 보관가능합니다.


제가 주문한 브라우니 5종 입니다.

얼그레이 브라우니 5,000원
말차 브라우니 5,500원
다크초콜릿 브라우니 5,000원
더블베리 크림치즈 브라우니 6,000원
오레오 브라우니 5,000원


한손 가득한 크기로 진짜 묵직합니다.


조카가 가장 먹고싶다는 더블베리 크림치즈
브라우니를 먼저 맛보았습니다.


정사각형 큐브모양 브라우니입니다.


안이 꽉차있고 꾸덕해서 칼이 잘안들어가요..


반으로 탁 자르니 보이는 크림치즈입니다.


단면 보여드리겠습니다.

겉에는 초코향 가득~ 안에는 크림치즈
위에는 딸기쨈이 올라가 있어서 달달❤️
진짜 꾸덕하고 쫀독한 식감이 최고예요

이전에 구매해 먹던 그맛과 비슷합니다.


입에 술술 들어가요☺️
조카도 맛있다며 잘먹어서 기분좋아~~


그다음 먹을 브라우니는
제가 좋아하는 말차입니다.


부들부들 손이 떨리면서 짤리는
꾸덕한 말차브라우니...


짜라란~~✨


진짜 사진상으로도 꾸덕함 느껴지시나요?
깊은 말차맛과 쫀독한 식감..!
이걸 말로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비록 사진은 못찍었지만
얼그레이 브라우니도 진짜 맛있고..
이집 단골 할래요❤️
친구들 놀러오면 브라우니 하나 손에
쥐어서 집보내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마카롱과 바스크치즈케이크 그리고 커피 등
다른 메뉴도 판매하고 있는 마롱슈와
나중에는 매장가서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매장실내도 구경해서 포스팅 할게요-😎

#대전브라우니 #둔산동브라우니 #마롱슈와 #탄방동브라우니 #브라우니맛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