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베스타뷔페 평일런치 후기_메뉴 및 가격 안내

짐콩콩 2023. 3. 6. 10:1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만년동에 위치한 베스타뷔페에 다녀왔습니다.
뷔폐는 진~짜오랜만이여서
팀장님꼐서 점심으로 사주신다고 하셔서
🧡총총🧡

대전뷔페를 검색하면 베스타가 가장 많은
후기를 가지고 있어서 기대기대 했어요..!

근데 평일 런치에 방문했는데도 메뉴가 진짜
다양하고 신선해서 넘나 만족했습니다.

출처 : 네이버플레이스 업체 메뉴사진


방문했을때 가격표를 사진찍지 못해서
네이버 플레이스에 올라온 업체메뉴사진을
가져와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평일(월-금)과 주말 및 공휴일로 나뉘고,
점심과 저녁가격이 상이합니다.

제가 방문한 평일 점심은
대인 1인 43,000원 입니다.

가격을 뽕을 뽑으려면
열심히 먹어야한다는거 모두아시죠..?
저는 12시 예약을하고,
11:50분경 방문했는데
식사하러 오신 분들이 진짜 많았습니다.

평일점심엔 없을거라고 생각했던건
저의 오산..

12시부터 식사 시작이여서,
이쁜 메뉴들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먼저 해산물 코너로 달려갔습니다.
활점성어 방어 등 먹기좋은 크기로
썰려서 가지런히 놓여있는 회들!
보는것 자체만으로도 넘나 신선해보여요.


초밥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생새우초밥!
완전 입에 찹찹 붙으면서 달달한맛이
맴도는 생새우초밥 정말 최애입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전복이 이렇게나 많이 있고,


양식코너에는 맛있고 다양한 피자가
뜨끈뜨긋하게 진열되어있습니다.


한식코너에는 육회와 홍어회무침
양념게장 간장생새우 등
완전 밥도둑들이 잔뜩있습니다.


홍어삼함 좋아하시는 분~
여기 홍어삼합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육은 어찌나 부드럽던지..
잡내 전혀 나지 않고 김치랑 같이 먹으면
진짜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건강식의 최고봉 장어..
장어위에 삼도 같이 올라가 있는데
장어가 얼마나 긴지 진짜 최고입니다.
저희 테이블에서 첫 접시에 이거 안가지고 온분
없이 다가져오셔서 드셨어요 ㅋㅋ


튀김코너에는 노릇노릇하고 바삭한
새우튀김 등 각종 튀김이 가득 쌓여있고,


감자튀김과 버섯구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뷔페가면 가장 많이 먹는 음식이
아마도 고기이실텐데..
비프로스트도 있고,


직접 구워서 접시에 나눠서 담아주시는
스테이크도 있습니다.
스테이크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서
두번먹은건 비밀입니다..


뷔페에 중식음식이 빠질수 없죠.
저는 멘보샤있는 뷔페는 첨이였어요!

이쁘게 탑처럼 쌓여있어서
제가 하나 가져와서 먹어봤답니다.
기름에 튀겨서 느끼할 수도있는데
고소하면서 바삭한게 느끼하다는생각이
많이 들지 않았습니다.


탕수육과 깐풍기 등 다양한 메뉴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코스로 꼭 들려야하는
디저트코너..
디저트로 두접시는 먹어줘야해요..


케이크코너 옆쪽에는 홀케이크 주문받아
판매하시는지 가격이 기재되어있어서 찰칵!
케이크가 진짜 맛있었는데
가격이 이정도면 저렴쓰-!


딸기 파인애플 패션후르츠 등
싱싱한 과일들이 있어서
후식으로 한접시 뚝딱-!


찹쌀도넛츠와 소금빵 크로와상 등
빵류도 있었습니다.


후식으로 팥빙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먹느라 정신없어서 제가 접시에 담아온 사진은
이것뿐이지만 엄청나게 먹었다는 사실!

가격이 43,000으로 조금은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음식의 종류와 퀄리티를 생각하면
평일런치에는 올 만한 대전 뷔페라고 생각됩니다.

#대전뷔페 #대전베스타 #베스타뷔페 #만년동맛집 #대전맛집 #대전베스타가격 #대전베스타평일런치 #대전베스타케이크예약 #대전베스타가격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