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신세계백화점 인도커리맛집 아그라

짐콩콩 2022. 10. 12. 08:2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식단을 버리고 평일 점식먹으러
대전신세계백화점 다녀왔습니다!
아니근데 이 추운날씨에 에어컨 빵빵..백화점..
오래있지말라고 켜놓은건가..?
완전 감기걸리기 일보직전이였어요 또륵..🥲

신세계백화점에 간이유는 카레가 먹고싶어서
+같이 일하는 대리님이 미국가시게 되셔서-!
그래서 점심 메뉴는 인도커리로 인도커리
판매하고 있는 #아그라 다녀왔습니다.


[아그라]
📍영업시간 11:00-21:30
📍라스트오더 20:30
📍네이버 예약가능 (예약금 1만원)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 5층 아그라


먼저 아그라는 평일점심에도
사람이 많아 웨이팅이 기본이라고해서,
네이버예약을 하고 방문했습니다.
네이버예약시 문자와 네이버 톡으로 안내됩니다.

네이버 예약시 예약금 1만원 발생하며
방문하시고 5-7영업일 안에 취소됩니다.


아그라는 인도 현지쉐프들이 정성껏
만든 음식들을 화려한 플레이팅과
멋진 분위기속에서 제공된다고합니다.
인도커리를 좋아하는 저는 완전 기대기대~~


내부의 분위기는 사진과같습니다.
살짝 주황불빛에 라탄과 우드 세라믹의 조화!
매장이 매우 넓은게 아니여서,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에는 정말
예약하고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예약하여 바로 입장하였지만,
예약하지 않은 다른분들은 웨이팅 하셨습니다.


아그라는 실내 외 야외공간도 있습니다.
(사실 백화점이여서 야외느낌 별로없음..ㅋㅋ)
저희는 야외테라스 쪽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아그라에는 아기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
아기와 함께 방문하셔도 편리하고 좋습니다.


자리에 착석하니 직원분께서 테이블위에있는
카레가 올라갈 화로(?)에 초를 켜주셨습니다.


아무래도 인도음식을 먹을때
맨손을 많이 사용하다보니
물티슈와 휴지를 많이 필요하죠..!

물티슈와 휴지가 날리지않게 컵에 넉넉히 담아
테이블위에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외부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개별적으로 카레를 주문하여 먹어도 좋지만
대부분 셋트메뉴로 드시더라구요!
📍셋트를 주문하시면 난과 라이스
드링크가 무한리필입니다.!!


주문은 테블릿으로 자리에서 직접 하시면 됩니다.
왼쪽에 프리미엄 셋트로 주문하시고,
추가 리필 주문시 프리미엄셋트
리필에서 주문하시면됩니다.


세트메뉴는 인원수대로 1인~6인까지 있으며
셋트메뉴 주문시 30~36%까지 세일가격으로
즐길수 있어 이득이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3인셋트를 주문하였습니다.


6세이하 아동을 위한 키즈 메뉴 판매하고 있어
좀더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샐러드의 종류도 참 많습니다.
포도 / 망고 / 트러플오일 이 있으며,
아래 난이 깔리고 위에 샐러드가 올라가서
맨뒤에 브레드가 붙습니다.!

저는 포도 망고 두가지다 올라간
망고포도스노윙 브레드를 주문하였습니다.


인도음식 먹으러 방문했는데
탄산음료마시기엔 넘 아쉬우니
음료는 라씨로 주문했습니다.

라씨의 종류도 진짜 ~~~ 다양해서 넘 좋았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유자라씨로 주문하였습니다!
심심하지 않고 많이 달지 않은 새콤한
유자라씨로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였습니다.
어쩌다보니 음료리필은 하지 못했습니다!


주문완료후 주문확인해달라고 주셨는데
무슨말인지 잘 못 알아듣겠어요!
자세히 주문한 내용을 알고보니
보이는것 같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 준비 완료👊🏻
배가 너무 고팠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망고와 포도가 올라간
샐러드 브레드가 나왔습니다.

소스아래에는 드라이아이스가 넣어져 있어
연기 뿜뿜~~~

소스는 전부 뿌리지 않고 조금 뿌려주었습니다.


맨 아래 깔려있던 브레드를 올리니
뭔가 지저분 한것같기도하고~
살짝 플렛브래드피자 맛과 동일해요!


뒤이어 나온 탄두리치킨입니다.
탄두리치킨 옆쪽으로 지푸라기를 놓아주시고
라이터로 불을 붙여주었습니다.
🔥🔥🔥🔥🔥🔥🔥


탄두리치킨은 향신료 맛이 약해서
처음 인도요리를 접하시는 분들에게
부담감 없이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

이전에 다른 인도집에서 먹었을때와 달리
그냥 치킨인데 커리향이 조금 있는 느낌일까요!?


치킨은 인원수 대로 큼지막하게 들어있습니다.
저는 접시에 옮기고 나서보니 닭다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ㄷ 개이득 ㄱㅇㄷ


근데 탄두리치킨이 순살이 아니여서..
조금 먹기는 불편한 감있습니다.

저는 닭다리살 부분이여서 부드럽게 발렸지만
닭가슴살 먹은 언니는 먹다가 중도포기했습니다.!!
순살은 없을까요...ㅠㅠ?


짠 뒤이어 주문한 카레가 나왔습니다.
3인 셋트의 경우 3가지의 커리를 골라
주문할 수 있어서 저희는 #버터치킨마크니
#버터프로운마크니 #프로운빨락 주문했습니다.

📍버터 치킨 마크니-토마토소스에 크림과 버터,
치킨이 들어간 부드러운 맛의 커리
📍버터 프로운 마크니-토마토소스에 크림과
새우가 들어간 커리
📍프로운 빨락-고추와 향신료, 새우, 크림이
들어간 약간 매콤한 맛의 시금치 커리


그리고 뒤이어 난이 나왔습니다.
난도 동일하게 3개의 난을 주문할 수 있어,
갈릭난2개와 트러플갈릭난1개를 주문하였습니다.


난은 가로로 잘리지 않고 길게 잘리기 때문에
차라리 하나씩 앞접시에 가져가셔서
뜯어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어쩌다 보니 갈릭난 3개~~
마늘 향이 솔솔~~

난이 쫄깃하면서 넘 맛있어서 먹다가
두개 추가주문했습니다.


라이스의 경우 셋트 주문시
선택하는 곳이 없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저희도 셋트 주문후 별도로
리필쪽이서 라이스를 추가주문하였습니다.

라이스는 찰기는 덜하고 살짝 흩날리는
인도의 라이스입니다.


이렇게 앞접시에 세가지 맛의 커리를 덜어 놓고
하나씩 난을 찍어 먹었는데,
사실 저는 토마토소스의 커리의 맛은
동일 한 것같은데 같이간 두분은 치킨이 들어간
버터치킨마크니가 더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저 시금치커리 좋아하는데
이 커리는 조금 짠듯한 맛이 넘 강해 쏘쏘..

하지만 두가지 마크니는 넘나 맛있었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의 커리!


아 침이고이네요.........
난도 얼마나 쫄깃하던지 계속들어갑니다!


라이스와 커리도 야무지게 비벼서 먹어주기❤️

개인적으로 아그라 기대했는데
향신료 맛이 덜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처음 인도커리를
접하시는 분들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맛입니다.!

#아그라 #대전아그라 #대전커리 #대전인도커리 #대전신세계맛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